콘텐츠 ROI(측정, 애널리틱스)

측정하지 못하면 개선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이 관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행동을 측정하고 분석하고 개선책을 찾습니다.

90%

회사의 90% 이상이 애널리틱스를 마케팅 활동 개선을 위해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지표 설정과 측정,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고민이신가요?

밸러스트아이앤씨가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불필요하고 현란한 수치로 눈속임하지 않고, 현재 상황을 제대로 진단하고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을 데이터로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