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고객들은 광고를 보려고 소셜 미디어를 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즐거움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합니다.

바이럴 콘텐츠나 카드뉴스 이전에 근본적인 문제부터 생각해야 합니다.

커뮤니티

소셜미디어는 광고판이나 홍보물이 아닙니다. 인게이지먼트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커뮤니티로 생각하고 운영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복잡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타겟팅 기법이나 광고 효율은 나중 문제입니다.

고객을 충분히 이해하고, 고객의 구매과정에 맞춰 콘텐츠를 제작하고 소셜 미디어에 배포해야 합니다.

소셜미디어의 핵심 = 마케팅 목표

소셜 미디어에 갇힌 콘텐츠 제작과 광고 집행은 멈추세요.

소셜 미디어의 핵심은 마케팅 목표 달성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고

충성고객을 만드세요.

밸러스트아이앤씨는 

클라이언트의 고객을 깊이 연구합니다.

고객의 문제해결과 구매과정에 맞는 콘텐츠를 찾아내어

이 콘텐츠를 가장 효과적으로 퍼뜨리는 전략을 세웁니다.

그리고 고객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배포합니다.

프로세스 

마케팅 목표 설정

구매자 페르소나 연구

콘텐츠 중장기 컨셉

편집일정표 제시

소셜미디어 채널별 역할 설정과

콘텐츠 제작, 배포, 측정

WORK

쇼핑/기타

유통/식품

NPO

교육

소셜 미디어 문의하기

소셜 미디어는 정렬된 마케팅 목표와 통합 계획 안에서 운영할 때 효과와 효율이 훨씬 좋습니다. 진정한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궁금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