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최적화 

 

웹사이트의 발견 가능성이 높아지면 전환수가 늘어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는 더 많은 잠재고객이 웹사이트를 찾아오도록 해줍니다.

90%

자연 검색을 통해 브랜드를 접한 고객은 인게이지먼트 비율이 90% 더 높습니다.

SEO의 핵심: 키워드 선정

 

잠재고객은 무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검색어로 검색을 할까요?

 

키워드 선정은 이 질문에 대한 고민과 연구를 통해 도출되는 인사이트입니다. 키워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성하는 일이 고객중심의 UX, 콘텐츠 제작입니다.

경쟁사를 이기는 검색

 

경쟁사의 키워드 전략과 실행을 면밀히 파악합니다.

 

경쟁사 키워드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한 후, 경쟁사 대신 당신의 페이지를 선택할 방법을 제시합니다.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사이트 

 

요즘의 검색엔진은 유저의 질문에 가장 좋은 답을 주는 사이트와 콘텐츠에 높은 점수를 줍니다.

 

우리는 직관적인 사이트 구조와 가장 적절한 콘텐츠를 통해 검색엔진이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를 만듭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기술

 

복잡하고 세세한 기술적 최적화도 걱정하지 마세요.

 

콘텐츠 내용, URL 구조, sitemap.xml, robots.txt 를 제대로 설정하는 기술 등을 적용합니다.

사이트 방문 고객을 잘 알고 계신가요?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은 나름의 이유와 목적, 기대사항을 갖고 사이트에 찾아옵니다. 방문자에 관한 인사이트를 더 많이 찾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세스를 개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