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풀 서비스

클라이언트의 핵심 타겟 고객에 맞춰 콘텐츠와 배포 전략을 개발하고 종합적으로 실행합니다. 

통합적, 유기적인 업무 진행을 통해 개별 서비스에 비해 비용이 절감됩니다. 

콘텐츠 마케팅의 원리

 

  • 클라이언트의 성장 영역을 발굴합니다. 
  • 핵심 타겟 고객이 클라이언트에게서 원하는 것을 파악합니다. 
  • 이렇게 규명한 스윗스팟에서, 성과를 극대화하도록 실행합니다. 

기존의 마케팅은 엉뚱한 고객에게 보기 싫은 광고를 뿌리고, 타겟 고객에게는 불충분한 정보를 주기 일쑤였습니다. 

우리는 타겟 고객에게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실행합니다. 따라서 마케팅의 성과와 ROI는 몇 배 씩 높아집니다. 

콘텐츠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고객이해

마케팅 목표 점검, 구매자 페르소나, 구매 여정 분석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콘텐츠 테마 및 세부 주제 제시, 콘텐츠 배포와 전환을 위한 웹사이트 UX 제시 및 기능제안, 콘텐츠 재고 조사, 구매 여정 별 현재 마케팅 활동 분석,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콘텐츠 편집일정표 작성 및 제작, 구매자 유형 별 배포 전략 수립

 

측정

합의된 KPI 기여 채널 및 콘텐츠 분석, 예산대비 목표 달성율 점검 

밸러스트의 콘텐츠 마케팅 원칙 

고객에 대한 통찰에서 출발한다.

고객의 구매여정을 철저하게 이해한다.

데이터 없이는 한 발짝도 움직이지 않는다.

장기적인 비전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콘텐츠 마케팅 시작하기

콘텐츠 마케팅 종합 서비스는 밸러스트가 가장 잘 하는 일입니다. 세부 업무를 유기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효율이 높고 비용도 낮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