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사업과 고객리서치, 전략, 제작, 배포, 측정을 함께 하여 사업과 마케팅 목표를 가장 효율적으로 빠르게 달성합니다.
최고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고유매체와 배포매체에서 전략적으로 활용합니다.
멀티포맷 아티클 콘텐츠
웹사이트 내의 아티클은 구매과정의 다양한 영역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특히 고관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와 전문성을 드러내는 데 적합합니다.
밸러스트의 콘텐츠 마케팅 팀은 효과적인 멀티포맷 아티클 콘텐츠를 제작하는 최적의 역할분담과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콘텐츠 전략 담당, 마케팅 경험과 이해도가 높은 PM,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작가/에디터 및 시각 콘텐츠 담당자들이 함께 고객을 늘리고 육성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
전략과 계획 없는 콘텐츠 제작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밸러스트는 리서치와 전략,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콘텐츠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자 페르소나 리서치
설문조사나 FGI로는 알기 힘든 고객의 생각을 읽어내고,
사업목표, 구매여정, 콘텐츠 전략을 관통하는 콘텐츠 액션플랜을 수립합니다.
콘텐츠마케팅 플라이휠
고유매체-검색엔진-소셜미디어-광고 채널 운영 계획을 수립합니다.
더 많은 오디언스가 더 많은 인게이지먼트를, 더 적은 비용으로 내도록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UX,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이 글은 제품과 서비스가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한 방법으로 UX와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글은 세 가지를 다룹니다. UX의
기립박수 모델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연초 트럼프 대통령의 하원 국정연설은 연설의 내용과 관계 없이 재미있게 본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공화당과 민주당 의원들의 기립 장면입니다. 이
경쟁의 두 가지 형태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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