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카피라이팅

 

우리는 고객의 언어를 사용합니다.

 

고객이 콘텐츠에 대한 통제권을 가진 모바일 시대. 관심을 끌고 몰입하게 만드는 힘은 카피라이팅에서 나옵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고 끌리는 카피라이팅을 사용해보세요. 

콘텐츠의 홍수에서 살아남는 법

채널과 말의 홍수 속에서 관심을 끌고 설득을 잘 하기 위해서는 고객 입장의 정제된 언어가 필요합니다.

역지사지

 

고객 이해에서 출발하는 카피라이팅

 

밸러스트아이앤씨의 콘텐츠 카피라이팅은 고객의 생각과 입장을 파악하고 반영합니다. 기업의 색깔, 카피라이터의 색깔이 아니라 고객의 색깔을 입습니다. 

콘텐츠와 전략의 정렬

밸러스트아이앤씨는 마케팅 전략에 맞추어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일관적인 톤과 메시지로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콘텐츠

콘텐츠의 필수조건은 검색엔진 최적화입니다.

좋은 디지털 콘텐츠는 타겟 고객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답을 합니다. 그리고 검색엔진은 이런 콘텐츠를 선호합니다. 또한 자연 검색을 통한 유입은 인게이지먼트와 전환이 훨씬 높습니다. 

검색엔진에 맞춰 작성한 몇 단어가 키워드 광고 수 억원보다 효과적입니다.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글쓰기의 법칙 

밸러스트아이앤씨는 눈길을 끌고 잘 읽히는 글의 원리를 이해합니다.

헤드라인, 문장과 CTA 카피라이팅을 통해 고객을 설득합니다.

카피라이팅. 작은 노력 큰 변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만든 마케팅 자료는 경쟁력이 높습니다. 영업 담당자에게 최고의 무기를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