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목표와 콘텐츠 점검

 

콘텐츠 마케팅의 첫 단추입니다. 현재 마케팅 목표와 콘텐츠들을 점검하여 개선점을 찾습니다.

현재 콘텐츠 채널, 콘텐츠, 오디언스의 fit은 어떤가요?

마케팅 목표 점검

사업목표, 마케팅 목표, 콘텐츠 전략을 정렬하세요.

회사의 미션과 목표를 함께 이해하고 규명합니다. 마케팅 활동이 이에 부합하는지를 살펴보고 개선방법을 찾습니다.

스윗스팟 규명

스윗스팟 = 마케팅 효과 극대화 영역

스윗스팟은 회사의 강점과 고객의 니즈가 교차하는 지점입니다. 회사의 강점이 고객의 어떤 니즈를 해결해주는지 살펴보고, 최적의 스윗스팟을 찾아드립니다.

콘텐츠 실사

지금 있는 콘텐츠, 활용이 잘 되나요?

콘텐츠를 2중, 3중으로 만들고 결국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우리는 모든 마케팅 콘텐츠를 꼼꼼히 살펴봅니다. 그리고 활용하지 못한 콘텐츠를 활용하는 방법, 마케팅 목표에 맞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지금 마케팅 콘텐츠가 사업목표를 달성해주고 있나요?

소셜미디어 콘텐츠 하나부터 핵심 마케팅 콘텐츠까지, 정렬을 제대로 하면 마케팅이 탄탄해집니다. 마케팅이 탄탄하면 회사가 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