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객이 만드는 트래픽.
더 많은 고객.
오래가는 마케팅 성과.

밸러스트는 성과가 지속적으로 나는 마케팅을 합니다.
웹사이트의 트래픽이 늘고, 방문자는 잠재고객이 됩니다. 잠재고객은 충성고객이 됩니다.
훌륭한 디지털 마케팅은 한 두 가지 임기응변으로 만들지 못합니다.
올바른 접근과 전략, 경험, 도구,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Services

디지털 마케팅 전략/실행

무엇을 하지 말아야할지,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를 알면 나머지는 훨씬 쉽습니다.
채널 배분과 개별채널 전략, 콘텐츠 전략, 실행계획을 제시하고 운영합니다.

고객 리서치/페르소나 인터뷰

설문조사, FGI로는 파악하기 힘든 진짜 고객의 속마음과 생각. 고객의 진짜 생각을 파악하여
마케팅 인사이트와 실행계획으로 만듭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핵심을 관통하는 지표를 설정하고 데이터 중심의 측정 문화를 도입하도록 돕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마케팅의 출발점이자 핵심동력이 될 웹사이트를 만듭니다.
어떤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에서도 근간이 될 고유매체를 구축하도록 돕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 ROIC 를 높이고 장기 경쟁우위를 얻는 방법.
A 부터 Z까지 함께합니다.

컨설팅/자문

경영진/마케팅 팀의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도록 돕습니다.
내부에서는 얻기 힘든 Outside view를 제공합니다. 

현재 마케팅에서 어려운 문제가 있나요?
우리는 문제를 구체화하고 해결을 위한 프로세스를 고민합니다.

밸러스트 마케팅 인사이트

마케팅에서 데이터 활용: 빅픽처

이 글에서는 마케팅에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마케팅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데이터의 양과 활용도가 증가하였지만, 그래서 데이터가 무엇인지,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종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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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notes

검색엔진최적화(SEO)의 두 차원

검색엔진 사용이 보편화될수록 검색엔진 최적화(SEO)도 중요해집니다.  이 글에서는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이해해야할 기본적인 사항들과 상황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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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notes

2020 마케팅 트렌드

부제: 디지털-모바일이 안착한 저성장/AI시대의 마케팅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써봅니다. 이 이후로 5년에서 10년은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쓸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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