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객이 만드는 트래픽.
더 많은 고객.
오래가는 마케팅 성과.

밸러스트는 성과가 지속적으로 나는 마케팅을 합니다.
웹사이트의 트래픽이 늘고, 방문자는 잠재고객이 됩니다. 잠재고객은 충성고객이 됩니다.
훌륭한 디지털 마케팅은 한 두 가지 임기응변으로 만들지 못합니다.
올바른 접근과 전략, 경험, 도구,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밸러스트의 마케팅 서비스는 제대로된 성과를 오랫동안 내는 구성요소들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실행

현재의 마케팅 채널, 예산, 업계와 경쟁사 리뷰. 채널 배분과 개별채널 전략, 콘텐츠 전략, 실행계획을 제시하고 운영합니다.

웹과 UX

어떤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에서도 근간이 될 고유매체를 구축하도록 돕습니다.

고객 리서치

설문조사, FGI로는 파악하기 힘든 진짜 고객의 속마음과 생각을 듣고 정리하여 마케팅 인사이트와 실행계획으로 만듭니다.

B2B마케팅

마케팅과 세일즈를 통합하는 B2B 콘텐츠 마케팅. B2B 콘텐츠 마케팅을 제대로 하면 마케팅과 영업의 시너지가 강해집니다.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B2B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잠재고객의 전환율을 높이세요.

애널리틱스

핵심을 관통하는 지표를 설정하고 데이터 중심의 측정 문화를 도입하도록 돕습니다.

현재 마케팅에서 겪는 어려움이나 문제가 있나요?
밸러스트에 문의하세요.
우리는 문제를 구체화하고 해결을 위한 프로세스를 고민합니다.​

마케팅 게임의 법칙: 운과 실력

이 글은 2019년 11월 7일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 강연 내용의 일부를 정리한 것입니다. 포럼 강연 제목과 목차 콘텐츠 마케팅. 5가지 생각거리 커뮤니케이션의 행동과 패턴

더보기
이탈률 애널리틱스
측정과 최적화

마케팅과 데이터. #1 이탈률

이탈률 개요 데이터와 애널리틱스는 항상 중요하지만, 제대로 측정하고 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개선하는 일은 항상 어렵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지표 중 하나는 이탈률입니다. 이탈률은 구글

더보기
UX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marketing notes

UX,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이 글은 제품과 서비스가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한 방법으로 UX와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글은 세 가지를 다룹니다. UX의 의미 UX에서 마케팅의 역할과 의미

더보기
콘텐츠 기획 콘텐츠 격자
콘텐츠 제작

고객 이해에 기반한 콘텐츠 기획-콘텐츠 격자

온라인 마케팅의 보급 밸러스트는 공유오피스에 있습니다. 공유오피스의 공용공간을 지나다니다보면 다른 사무실의 구성원들이 나누는 이야기의 몇 단어씩이 들립니다. 이 중 가장 많이 들리는 단어는 콘텐츠, 광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