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에서 데이터 활용: 빅픽처
이 글에서는 마케팅에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마케팅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데이터의 양과 활용도가 증가하였지만, 그래서 데이터가 무엇인지,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종합적으로
현재의 마케팅 채널, 예산, 업계와 경쟁사 리뷰. 채널 배분과 개별채널 전략, 콘텐츠 전략, 실행계획을 제시하고 운영합니다.
설문조사, FGI로는 파악하기 힘든 진짜 고객의 속마음과 생각을 듣고 정리하여 마케팅 인사이트와 실행계획으로 만듭니다.
마케팅의 출발점이자 핵심동력이 될 웹사이트를 만듭니다. 어떤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에서도 근간이 될 고유매체를 구축하도록 돕습니다.
핵심을 관통하는 지표를 설정하고 데이터 중심의 측정 문화를 도입하도록 돕습니다.
마케팅과 세일즈를 통합하는 B2B 콘텐츠 마케팅. B2B 콘텐츠 마케팅을 제대로 하면 마케팅과 영업의 시너지가 강해집니다.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B2B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잠재고객의 전환율을 높이세요.
이 글에서는 마케팅에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마케팅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데이터의 양과 활용도가 증가하였지만, 그래서 데이터가 무엇인지,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종합적으로
이 글은 우리가 점점 자주, 강하게 느끼는 양극화와 승자독식 현상,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 기업활동과 마케팅에서 이것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이에따라 무엇을 해야할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검색엔진 사용이 보편화될수록 검색엔진 최적화(SEO)도 중요해집니다. 이 글에서는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이해해야할 기본적인 사항들과 상황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제: 디지털-모바일이 안착한 저성장/AI시대의 마케팅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써봅니다. 이 이후로 5년에서 10년은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쓸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겨울왕국은 디즈니의 대형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 재산권)입니다. 겨울왕국은 2013년 개봉하여 예상보다 훨씬 큰 성공을 거두었고, 많은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부활의 신호탄이 되었습니다.
이 글은 2019년 11월 7일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 강연 내용의 일부를 정리한 것입니다. 포럼 강연 제목과 목차 콘텐츠 마케팅. 5가지 생각거리 커뮤니케이션의 행동과 패턴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에이플러스에셋빌딩 12층. 02-6971-0615 / ⓒ밸러스트아이앤씨 2011-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