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사업 문제와 의사결정 활동.
함께 탐색합니다.

밸러스트는 현재를 고민하고 미래를 끊임없이 탐색하는 의사결정권자들에게 의사결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컨설팅 서비스는 당신이 내부, 혹은 외부의 현실을 직시하고 잘 이해하기 위한 창입니다. 

마케팅과 사업 과정에서 드러나는 문제를 규명하고 구체화하고, 솔루션을 찾기 위한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현재 프로젝트나 사업에서의 문제에서 어렵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마리를 찾으세요.  

Services

컨설팅

형식: 대면/화상 미팅 및 내용 정리

시간: 월 1회 내외, 회 당 1시간 – 3시간

주제: 프로젝트 검토, 디지털 마케팅, 예산 및 자원 배분, 미디어 환경, 테크, 산업 지형 등

기대 효과: 조직 내/외부에서 얻을 수 없는 제 3자 관점에서의 현안 및 문제 이해와 해결책 탐색. 

부대 서비스

콘텐츠 계획

마케팅 ROIC 를 높이고 장기 경쟁우위를 얻는 방법.
A 부터 Z까지 함께합니다.

마케팅 애널리틱스/퍼포먼스 마케팅

핵심을 관통하는 지표를 설정하고 데이터 중심의 측정 문화를 도입하도록 돕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마케팅의 출발점이자 핵심동력이 될 웹사이트를 만듭니다.
어떤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에서도 근간이 될 고유매체를 구축하도록 돕습니다. 

현재 마케팅에서 어려운 문제가 있나요?
우리는 문제를 구체화하고 해결을 위한 프로세스를 고민합니다.

밸러스트 마케팅 인사이트

marketing notes

마케팅, 비용과 투자

클라이언트들과 이야기하다보면 예산에 대해 언급할 때 마케팅 비용, 혹은 마케팅 투자 라는 말이 많이 나옵니다. 이 단어들을 들을 때마다, 클라이언트가 이 둘을 구분해서 사용하는지 주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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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서 데이터 활용: 빅픽처

이 글에서는 마케팅에서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마케팅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데이터의 양과 활용도가 증가하였지만, 그래서 데이터가 무엇인지, 어떤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종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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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notes

검색엔진최적화(SEO)의 두 차원

검색엔진 사용이 보편화될수록 검색엔진 최적화(SEO)도 중요해집니다.  이 글에서는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이해해야할 기본적인 사항들과 상황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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