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러스트아이앤씨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마케팅 사례 시리즈 2회입니다. 
타코벨은 타깃 고객인 미국 밀레니얼 세대의 주요 인플루언서로서, 
마케팅의 파급력과 창의성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타코벨 마케팅의 성공 요인 뒤에는 모든 콘텐츠의 본진 역할을 하는 웹사이트 내 블로그 The Feed 가 있습니다. 타코벨의 The Feed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선도하는 매거진으로서, 타코 벨의 콘텐츠 엔진으로서 전체 마케팅의 중심 축이 되었습니다.

https://www.tacobell.com/stories

MISSION

  1. 밀레니얼 세대에게 (커리어,음식,패션,음악) 타코벨 라이프스타일 모델을 제안한다

SWEET SPOT

  1. 타깃고객- 멋지게 어른이 되고 싶다, 
  2. 하지만 부모님과는 다른 식으로
  3. 전문 분야- 50년 이상 푸드산업과 문화를 이해하고 이끈 경험

CONTENT

  1. BEST JOB EVER: 다양한 직원(마케터, 건축가, 메뉴개발자)들과의 인터뷰
  2. 타코 맛있게 먹는 법 
  3. 가볼만한 타코벨 플레이스
  4. 패션, 음악, 미술, 게임
  5. 대학생 대상 코벨 스칼라십 관련소식

EFFECT

  1. 페이스북 팔로워 1,000만명
  2.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명
  3. 인게이지먼트, 창의성에서 최고로 정평
  4. Taco Bell Feeds는 밀레니얼세대의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중심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