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은 고객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여 고객을 끌어들이고 유지하는 마케팅 과정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사업 성장을 목표로, 콘텐츠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에 유리한 행동을 하도록 유도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광고 캠페인이나 기법이 아닙니다. 사업 전략이자 철학이며, 마케팅에 접근하는 태도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기존의 마케팅과 대립하지 않습니다. 기업이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훌륭한 스토리텔러가 될 때, 마케팅의 남은 퍼즐 조각을 맞추게 됩니다. 매체를 돈 주고 빌려 메시지를 무차별로 뿌리는 기존 광고와 마케팅을 당장 멈추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패러다임에 가장 먼저 적응한 회사가 시장을 늘 주도해왔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고 제대로 배포하는 회사만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