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것 2 – 사우스웨스트 항공과 선택의 문제
가장 중요한 것 찾기 콘텐츠 마케팅을 포함하여 마케팅의 성과를 결정하는 요소는 가장 중요한 것을 찾는 일입니다. 가장 중요한 이라는 것을 찾는 일 자체도 뜻이 많기
가장 중요한 것 찾기 콘텐츠 마케팅을 포함하여 마케팅의 성과를 결정하는 요소는 가장 중요한 것을 찾는 일입니다. 가장 중요한 이라는 것을 찾는 일 자체도 뜻이 많기
이탈률 개요 데이터와 애널리틱스는 항상 중요하지만, 제대로 측정하고 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개선하는 일은 항상 어렵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지표 중 하나는 이탈률입니다. 이탈률은 구글
온라인 접점이 없이 사업을 하는 것은 밥을 안먹거나 잠을 안 자고 살아갈 수 있다는 말처럼 상상하기 힘들어졌습니다. 거의 모든 회사가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해놓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이 글은 제품과 서비스가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한 방법으로 UX와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글은 세 가지를 다룹니다. UX의 의미 UX에서 마케팅의 역할과 의미
온라인 마케팅의 보급 밸러스트는 공유오피스에 있습니다. 공유오피스의 공용공간을 지나다니다보면 다른 사무실의 구성원들이 나누는 이야기의 몇 단어씩이 들립니다. 이 중 가장 많이 들리는 단어는 콘텐츠, 광고,
완벽하게 맞는 생각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생각이 옳다고 실제 그 생각을 행동으로 옮겼을 때 가장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인과보다는 확률의 문제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에이플러스에셋빌딩 12층. 02-6971-0615 / ⓒ밸러스트아이앤씨 2011-2020